[컨슈머뉴스=송진하 기자] NFT 전문 기업 ㈜케이블록 (대표 마상용)이 발행한 NFT (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 토큰) SKULL & HAHA (스컬&하하, 활동명 ‘레게 강 같은 평화’) 컬렉션이 발행된 전체 물량을 지난 7일 완판했다고 밝혔다.이로써 케이블록은 지난 4월 첫 번째 아티스트 컬렉션이었던 쿤타 NFT에 이어서 두 번째 컬렉션인 스컬&하하까지 잇따라 완판에 성공했다. 케이블록과 흑인 음악 레이블 ㈜사자레코드가 만든 세계관인 LMC (Lion and Musicians Club) 프로젝트의 두 번
[컨슈머뉴스=김종학 기자] GS25는 22일 제주맥주와 블루보틀이 컬래버한 한정판 '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을 주류 스마트 오더 시스템 와인25플러스를 통해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결과 오픈 6시간 만에 준비한 3,000병을 모두 판매했다고 밝혔다.제주맥주 배럴 시리즈 : 블루보틀 커피 에디션은 버번을 숙성시킨 오크 배럴에 임페리얼 스타우트를 반년 이상 숙성, 여기에 블루보틀 커피의 대표 블렌드를 더한 프리미엄 맥주다. 3만원이 넘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고객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높은 제품 퀄리티와 두 브랜
[컨슈머뉴스=이상규 기자] 가수 김완선이 첫 출연한 TV홈쇼핑에서 완판을 기록했다.현대홈쇼핑은 지난 1일 오후 진행한 ‘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 판매 방송에서 제품이 완판됐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방송에서 판매된 물량은 3,000개로, 매출은 2억원 가량을 기록했다.‘김완선의 신개념 요리도구 로스돔’은 생선이나 스테이크 등 각종 구이 요리 시에 뒤집지 않고 구이를 완성할 수 있게 만든 조리도구다. 제품은 프라이팬 위에 올릴수 있는 스테인리스 돔 형태로 제작됐다. 이 제품은 돔 안에서 열반사와 회오리 대류현상이 이뤄져 조리되
[컨슈머뉴스=김인희 기자] 기분 좋아지는 핑크빛 감성을 선사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와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함께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가 방송 시작 5분 만에 2,000개를 완판하는 쾌거를 이뤘다.이번 네이버 라이브 방송은 에뛰드 가을 신상 팔레트 레더샵 출시를 기념하여 레오제이와 함께 스페셜 키트를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이번 방송은 레더샵 팔레트를 사전에 사용해본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가 직접 브랜드에 키트 구성을 제안하고 네고를 진행하여 더욱 화제가 되었다.레오제이 키트는 가죽 공방 도구류를 모티브로 한